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인싸 - ★★☆☆☆ 2.0/5점. 그냥 밋밋한 청소년 영화. 영화가 무슨 끝까지... 밋밋하지요 ㅠㅠ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3. 10.
반응형

[영화 리뷰] 인싸 -  ★★☆☆☆ 2.0/5점.  그냥 밋밋한 청소년 영화. 영화가 무슨 끝까지... 밋밋하지요 ㅠㅠ

영화 - 인싸

영화 인싸를 보고 왔습니다.
개봉일이 2021.03.04로 되어있네요.
너무나도 밋밋한 맛에 저도 밋밋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쿵푸를 어디서 배우진 않고, 혼자 연습한 주인공이 섬에서만 살다가
서울로 이사와서 이제 친구들과 지내는 그런 영화 입니다.
그냥 그게 끝인 영화입니다. ;;
단 두 줄로 설명되다니....

영화 - 인싸

아이와 함께 볼 때는 나쁘지 않았지만
금방 아이가 흥미를 잃고 다른 곳에 가서 놀아버렸네요...
와이프도 첨엔 함께 보다가 이내 관심을 잃고 다른 곳으로 가버리고
혼자서만 보고 있었어요 ㅠㅠ 흑흑..
영화 내내 훈훈한 감정과 순수한 이미지를 내내 품고 잇었던 지라
2시간 정도를 순수한 상태에 있었네요 ㅋㅋㅋ
뭐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ㅋㅋㅋ

영화 - 인싸.

성인 기준으로 시간을 투자해서 보기엔 아까운 정도의 영화라고 생각되어요.
평점을★★☆☆☆ 2/5점으로 주었지만 달리 추천을 드리지는 않는 영화입니다.
다음영화에서는 나름 평점을 좋게 주었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