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간이역 ★★★★☆ 3.8/5점. 와이프와 함께 봤는데 나는 잠이 들었고, 와이프가 엄청 추천해줘서 다시 봤어요. 재미있었어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3. 17.
반응형

[영화 리뷰] 간이역 ★★★★☆ 3.8/5점. 와이프와 함께 봤는데 깜빡 잠이 들었고, 와이프가 엄청 추천해줘서 다시 봤어요. ㅎㅎ 재미있었어요.^^

영화 - 간이역

영화에서는 김재경 배우분이 첨 소개되어서 오잉?? 이라는 생각을 했는데
레인보우에서 온갖 카리스마를 가지고 활동했다고 하네요.
레인보우에서도 가장 시선을 끌었던 멤버였던 것 같아요.
그런데 영화에 홀로 이렇게 나오니 또 다른 매력이 보이는 것 같네요. ㅎㅎ
영화에서는 어렸을 적의 이야기들도 많이 나오는데,
그때 활발한 성격을 가진 주인공의 이야기들이 소개되는 듯 해요.
영화 보기에 딱 좋았어요. ㅎㅎ

영화 - 간이역

영화는 어렸을 적의 추억부터 천천히 모두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둘이 좋아했지만, 어쩌다보니 이렇게 헤어져 지내고 있는지..

갑자기 일이 생기고, 
그 어떤 일로 인해 서로 더 알게 됩니다.
남자분은 잘생겼는데 뭔가 많이 아쉬워요 ㅋㅋㅋ
캐릭터로 잡힌 것도 좀 모자라는 듯 ㅎㅎㅎ
죄송해요 ㅎㅎ;;;

영화 - 간이역

영화 간이역은 시간이나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는
개체에 대하여 다시 천천히 풀어가는 형태로 시나리오가 전개되는 듯 해요.
천천히 시간을 가지고 보시면 저희가 느꼈던 즐거움을 함께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래 추가 리뷰 카카오tv는 영화를 다 보시고 봐보시길 바래요^^

tv.kakao.com/v/416744377

간이역 영화를 감상하고 봐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