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더 시크릿. The Secrets We Keep, 2020. ★★☆☆☆ 2.4/5점. 충격적인 사건의 결말... 과연 어떻게 일이 마무리 될까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3. 18.
반응형

[영화 리뷰] 더 시크릿. The Secrets We Keep, 2020. ★★☆☆☆ 2.4/5점. 충격적인 사건의 결말... 과연 어떻게 일이 마무리 될까요...

영화 - 더 시크릿 2021.

영화에서는 많이 뵈었던 여성분이 나오세요 ㅎㅎ.
많이 뵈었던 여성분이 그리 나쁘지 않은 얼굴을 하며
일상을 즐기고 계셨어요. 
많이 뵈었던 분이라고 생각을 계속 했는데
알고보니 "밀레니엄~" 시리즈에 나왔던 분이더군요.
와우~! 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51620

 

밀레니엄 제 1부 :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신기하게도 밀레니엄시리즈를 굉장히 재밌게 봤었는데
그 주인공분이 다시 영화를 찍으셨다니 더욱 공감이 갈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밀레니엄은 3시간정도 되는 영화였는데그게 또 3부작인 듯 하여 모두 다 보면 꽤나 오래 걸렸던 것 같아요.
마치 미드 하나 본 것 같이 ㅎㅎㅎ.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ㅎㅎ

영화 - 더 시크릿 2021.

영화에서는 뜬금없이 한 남자를 납치하여 어찌할까 에 대한 의문을 남기다가
결국 영화가 끝나는 시점을 기준으로 정리되는 듯 해요.
나쁘지 않은 스토리였지만 더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해줄 수도 있었을 것 같아요.
왜 이렇게 괴롭히는 건지에 대한 의문이 가장 컸지만...
때론, 무엇이 진실인지 가늠되지 않을 때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세상 살아가다보면, 진실이 무엇인지... 못찾을 때도 많이 생기죠.
영화에서는 결말은 찾았지만 잘 정리되지 않은 슬픈 결말이 되어버리는 듯 해요.

영화 - 더 시크릿 2021.

영화는 ★★☆☆☆ 2.4/5점 으로 평가되었어요.
한번 봐보시는 것도 좋아요.^^
다만, 볼 때 많은 여운을 가지고 시작하시지 마시길 바래요.
항상 좋은 생각과 여운을 가지고 지내시구, 금방 또 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