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세자매 ★★☆☆☆ 2.4/5점.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괜찮은 척 살아가는 세 자매들의 인생. 하지만 공감되진 않았어요. 슬프지만 미미하게 그들이 이해되어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3. 8.
반응형

세자매 ★★☆☆☆ 2.4/5점.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괜찮은 척 살아가는 세 자매들의 인생. 하지만 공감되진 않았어요. 슬프지만 미미하게 그들이 이해되어요.

영화 - 세자매

영화가 끝날 때까지 뭔가 사건이 언제 터지는거지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가
영화가 끝난 것 같아요. 오잉? 이게 끝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 영화를 이렇게...
세명에 대한 캐릭터는 정확하게 줬지만 그들이 가진 문제나 아픈 기억을
잘못 표현한게 아닌가 싶어요.
이해가 잘 안되서리....
영화가 끝난 지금 시점에서도 예전에 어렸을 때 기억이 잘 해석이 안되요 ㅠㅠ
멍충이!~

영화 세자매 - 둘째 미연, 첫째 희숙, 셋째 미옥,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문소리와 김선영 배우님은 항상 좋아하는 배우였어요.
그래서 그들의 얼굴만 봐도 항상 기분이 좋아집니다.
특히 문소리 배우님이 나온 작품은 직접 찾아서 오래된 작품들도 보곤 해요.
그리고 나서는 와... 이 배우분 진짜 성실하다는 생각을 해봐요.
이 영화는 이승원 감독이 그런 문소리와 김선영을 염두에 두고 시나리오를 썼다고 하네요.
관련 영화평을 담은 도서도 출간되었네요.

영화 - 세자매

천천히 드라마 보는 생각으로 감상해보시길 바래요.
아직 코로나는 지속되니 ㅠㅠ
집에서 영화 감상하며 피로를 풀어봐요. ㅎㅎ
tv.kakao.com/v/415801379

영화 - 세 자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