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꾼. 2017. ★★★★☆ 3.8/5점. 오랜만에 다시 본 범죄영화. 오랜만에 다시 보니 더 재밌었어요. ㅎㅎ. '의심은 해소시켜 주면 확신이 되거든.'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3. 9.
반응형

꾼. 2017. ★★★★☆ 3.8/5점.  오랜만에 다시 본 범죄영화.  오랜만에 다시 보니 더 재밌었어요. ㅎㅎ '의심은 해소시켜 주면 확신이 되거든.'

영화 - 꾼 . 2017.

히야~ 이웃님의 블로그에서 발견하고 휴일에 다시 한번 다운로드 받아서
영화를 감상했어요.
되게 오래전에 봐서 영화내용이 전혀 기억나지 않았지만,
보면 볼수록 바로 앞의 이야기가 머릿속에서 떠오르면서 '아맞아!!!' 라고 연신 외치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나나도 너무 이쁘게나오네요. ㅎㅎ

영화 - 꾼

너무 내용이 진부하거나 깊이 있진 않고,
쉽게 이해되는 쉬운 내용으로 구성된 듯 해요.
범죄의 재구성이나 마스터와 같은 영화에서는 많이 생각을 했어야 했는데
이 영화는 그리 생각하지 않아도 쉽게 풀이해줍니다.
덕분에 편히 영화를 보게 되었어요.

영화 - 꾼

영화가 재밌어서 다시보는 시간이였지만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ㅎㅎ.

야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