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드라마 리뷰] 철인왕후. 마지막회를 보고나서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2. 18.
반응형

[드라마 리뷰] 철인왕후.  마지막회를 보고나서

철인왕후 E01

원채 드라마를 잘 안보지만
어떤 우연한 계기로 웃긴 드라마가 있다는 것을 알고
한편 한편 재밌게 봤던 철인왕후가 20편 완결되어 종영되었네요.

철인왕후 E01

출연했던 출연진들의 연기력이 뛰어나서 그런지 더욱 빠져들었어요.
특히나 주인공인 신혜선 배우님은 진짜 완전 좋아하게 된 듯 ㅎㅎㅎ
자꾸 찾아보게 되는 짤들이네요 ㅋㅋㅋ

신혜선 배우님

 

이번 포스트는 글보다 재밌었던 여러가지 짤들로
회상할 수 있게 철인왕후 20편동안의 짤들로 구성을 해보려 합니다. ㅎㅎ
찾아보고 한번씩 다시 보면서도 굉장히 재밌어지네요 ㅋㅋ

철인왕후 E02 움짤

미공개 NG모음 영상도 있네요
최상궁역을 맡은 배우님도 정말 재밌고 찰지게 연기해주셨는데
웃음이 절로 나는 상황이 많았어요 ㅋㅋ
www.youtube.com/watch?v=36ne_OKMioY&t=103s

www.youtube.com/watch?v=0RtnvGNfS7Y

 

뭐니뭐니 해도 중간에 신혜선 막춤이 저는 제일 인상이 깊었어욬ㅋ
아니 뭐 중전이 트월킹을 추나 ㅋㅋㅋ
이렇게 시나리오를 막짜도 되나 싶었던 ㅋㅋㅋㅋㅋㅋㅋ
"저 여인은 도대체... 종잡을 수가 없구료" ㅋㅋㅋ

www.youtube.com/watch?v=Qk2FGEjX3d4

 

한동안 노타치를 외치며 다니게 했던 드라마.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였네요 ㅎㅎ
역시 한국에서는 해피엔딩이 짱이에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