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후기] 조제 ★★☆☆☆ 2.4/5점. 일본 영화를 다시 리메이크한 예쁜 영화. 저는 내용이 아파요. 원작보다 덜 하다는 평을 가진 영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2. 13.
반응형

[영화 후기] 조제 ★★☆☆☆ 2.4/5점. 일본 영화를 다시 리메이크한 예쁜 영화. 하지만 저는 아파요ㅠㅠ. 원작보다 덜 하다는 평을 가진 영화.

영화 조제 2020.

한지민 배우님 주연이면 영화는 일단 봐야죠 ㅋㅋㅋ
영화의 평점이 어떻든 스토리는 제치고 일단 봅니다. 저는 ㅋㅋㅋ
역시 보고 나서도 후회하지 않았어요. ㅎㅎ;
저번 '미쓰백' 영화도 역시 한지민 배우님이 나와서 일단 봤다는.... 
그리고 '역시역시' 를 뱉었어요.
전동 휠체어를 타고 다니는데 보고 있는
제가 도와주고 싶어지게 되는 마력이 생기더라구요.

와우! 이쁜 배우 한지민님.

 

영화는 꽤 슬픈 운율을 띄어요.
장애를 가진 여성분이 나온 영화는 왜 이리 슬픈 감정선이 처음부터 생기는지.
영화 '오아시스'도 그러했던 것 같아요.
영화 시작부터 슬프더라구요.
하지만 영화에서 이야기 하고자 하는 것들은 다른 것에 포커스를 두고 있는 것 같았어요.
허영심, 사랑, 이별... 에 대해 떠오르게 하였던 것 같아요.

영화 조제 2020

영화를 보면서 자꾸 마음이 아파오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였어요.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이 간절하기도 하구요.
남자역은 어디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데도 저렇게 여성분에게 빠지는 것이
사랑인건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아직도 나이가 40 거의 되어가지만 사랑에 대해 전혀 모르는 것 같아요 ㅎㅎ
제가 가진 사랑(스토리)에 대해서는 잘 압니다. ㅋㅋㅋㅋ
제 스토리는 전혀 슬프지 않아서...

영화 조제 2020

누구나 인생에서 항상 이별이 있고,
실패가 있는 것 같아요.
요즘 읽고 있는 책에서
'실패가 없이 성공도 없다고 없다.'
라고 하더라구요.

나는 자전거 타는 법을 익히기 전까진 수없이 넘어져야 했다.
나는 골프공을 잃어버린 적이 없는 골퍼는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실연을 한 번도 안 해 보고 사랑에 빠진 사람도 본 적이 없다.

이런 것들을 보며
힘든 인생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더 용기를 내여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제 경우에는 아들에게도 어떤 인생을 살아가게 해줄지 생각하기도 합니다.

연애영화에 거참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