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도서리뷰] 승리호 ★★★★☆ 3.9/5점. 한국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같은. 한국에서 만든 우주SF영화라는 생각이 들지 않아요. 김태리 이뻐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2. 9.
반응형

[도서리뷰] 승리호 ★★★★☆ 3.9/5점.  한국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같은. 한국에서 만든 우주SF영화라는 생각이 들지 않아요. 김태리 이뻐요.

영화 승리호

깨알같은 개그들과 나름 잘짜여진 스토리에 꽤 재밌는 영화라고 느껴졌어요.
딱 미국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비슷한 느낌이였던 것 같네요.
특히나 한국영화라 그런지 더 몰입이 잘 되었어요.

영화 내 박진감이 넘치는 전투와 군더더기 없는 내용 전개도
보는 내내 흥미를 주었어요. 개그캐릭터 중 하나인 유해진 배우님도 말을 꺼낼 때마다 웃겨요 ㅋㅋ

대략적인 스토리는 눈에 그려지지만 어떻게 전개될지는 잘 몰랐는데
모두 보고 나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스토리 전개도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역시 액션영화는 마지막이 해피엔딩!!~ㅎㅎ

영화 승리호 - 63빌딩

영화가 미래를 그려지는 배경이다 보니 63빌딩도 등장하는데요,
어느 새 63빌딩은 매우 낮은 건물중에 하나로 ㅎㅎㅎ
이제는 63빌딩이 아니라 우주로 쏘아올라가는 시대네요.
그걸 보면서 '와~ 나중에 우리도 저렇게 사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도 들긴 했어요.
잘 그려진 미래네요 ㅎㅎ

영화 내내 송중기의 비닐봉다리 신발이 불쌍했는데
다행이에요 ㅋㅋㅋ 깨알같이 마지막도 배려가 많네요.
재미있게 본 영화로 추천합니다.

영화 승리호

 

승리호 삼행시 인터뷰 ㅋㅋㅋ

youtu.be/xeBn_j5TEs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