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후기] 담보 - ★★★★☆ 3.8/5점. 부담없이 즐길 가족영화. 부담스럽지 않은 배우들의 서정적인 연기. 행복하고 슬픈 영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1. 17.
반응형

[영화 후기] 담보 - ★★★★☆ 4.1/5점.  부담없이 즐길 가족영화. 부담스럽지 않은 배우들의 서정적인 연기. 행복하고 슬픈 영화.

한국 가족영화(?). 이건 장르가 무엇인가요 ㅋㅋㅋ
드라마 라고 하나요??ㅎㅎ
재미있게 봤습니다.
포스터에 나온 것 처럼 모두 보고 나서 맘이 힐링이 되는 것도 느껴져요.

영화 담보

내용은 꽤 억지스럽지만 전개는 억지스럽지 않다고 생각해요.
배우분들의 열연 덕분인가요 ㅎㅎ
모두 믿을만한 연기력의 배우분들이라 그런지 더욱...
아무 기대없이 봤지만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영화를 가족과 함께 봤는데 함께 재밌었고 유익한 시간이라 느꼈어요.

영화 후반에는 슬퍼서 약간 '7번방의 선물' 처럼 슬픈 내용도 있었어요.
등장인물의 푼수짓이나 재미있는 일들도 선명하고,
각박한 사회에서 어린 애가 방황하는 모습들도 보기 힘들더라구요. (부모 입장에서)
눈물이 나왔어요.

가족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해요.
어떤 것이 가족인인지요.
나는 그들에게 어떻게 행동하고 있는지요.

2020년 가족영화 담보

냐옹이네 영화 추천 찾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