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후기] 태백권. ★★☆☆☆ 2.3/5점. 코믹 한국 액션영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1. 5.
반응형

영화 태백권. ★★☆☆ 2.3/5점. 아라한장풍대작전, 두사부일체의 혼합?ㅎㅎ

영화 태백권

너무 B급 영화가 아닐까 영화를 보기전에 약간의 걱정이 있었어요.
포스터와 제목부터가.. 심상치 않은.. 
하지만 영화를 모두 보고 나서 나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족영화이면서도 코믹영화로써 좋은 시간이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태백권 이라는 영화는 캐릭터 빼고는 볼 것이 없는 영화 같아요.

작품의 배경 자체가 약간 아라한 장풍 대작전이 떠올랐어요. 영화의 전개는 두사부일체와 비슷했구요. 딱 예상한 시나리오대로 흘러가긴 하지만, 일상의 작은 소소한 일들이 웃음 짓게 했어요.
신소율 배우님은 다른 영화에서도 자주 표정의 변화들에 시선이 갔었는데 이 영화에서도 표정 연기가 훌륭하셨던 것 같아요. ㅎㅎ 저도 모르게 자꾸 미소가 지어졌어요. 

그렇게 무겁지 않은 이야기와 소소한 에피소드가 즐거웠던 작품입니다.
 한국 무술 코믹 영화가 요즘 많지 않아 더욱 그럴 수 있겠네요.
영화를 보기 전 찾아 봤던 다른 평들도 비슷하게 예상치 못하게 너무 재미있었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영화 태백권 후기

 

냐옹이네 영화 추천 찾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