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후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 3.6/5점. 웃기고 전개가 재밌던 넷플릭스 한국 영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1. 16.
반응형

[영화 후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 3.6/5점. 웃기고 전개가 재밌던 넷플릭스 한국 영화.

간만에 재밌는 한국 영화를 만났어요ㅎㅎ 스토리는 사실 뭐 크게 감명깊거나 하는 부분은 없었지만
전체적으로 몰입도 잘 되었고, 재밌는 영화 한편을 본 것 같아요. 마치 '국제시장' 영화처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젠 배우만 봐도 어쩐지 역할이나 행동들이 뻔해지는 것 같아요.
한국영화를 많이 봐서 그런지 ㅎㅎㅎ
때문에 두 주인공인 황정민 배우님과 이정재 배우님의 역할도
등장 얼마 지나지 않아 두분의 캐릭터와 영화의 전개가 눈에 잘 그려졌어요. ㅎㅎ

박정민 배우님이 등장할 때마다 개그물로 바뀌었네요 ㅎㅎ
잔혹한 범죄 부분들도 비춰지지만 개그가 섞이니 좀 잔혹함이 덜한 것 같기도 하네요.
이런식의 사기행각들도 벌어질 수 있구나... 라는 것을 영화를 보면서 배우게 되네요.
범죄의 행위들이 너무 잔혹해서... 나름의 실화 기준의 사건들이겠지만
부정하고 싶더라구요. ㅠㅠ

이정재 배우님은 너무 다른 분들이 방송에서 성대모사를 많이해서 ㅋㅋㅋ
악역을 해도 웃겨보이는게 저뿐인가요?ㅋㅋ
독특한 억양이 자꾸 생각나서 그만 ㅋㅋ

한국 범죄, 스릴러영화의 어떤 공식(?)을 따르듯
비슷비슷한 전개와 캐릭터들이지만, 재미있게 봤습니다.^^

youtu.be/o9UVZR3qbRk

[WINNER] 암살 이정재 성대모사 대란ㅋㅋㅋㅋ(자막.ver)

냐옹이네 영화 추천 찾아보기

 

'영화 후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긍정적인. 개발자. 영화를 좋아합니다. 독서를 좋아합니다. 명상을 좋아합니다. 도전을 좋아합니다. 4차원입니다. 아함브라흐마스미.

najsul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