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도서

[생각 정리 스킬] 독서 후기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0. 12. 25.
반응형

[생각 정리 스킬] 독서 후기

생각 정리 스킬. 복주환. ★5/5점.

 

좋다.

덕분에 기존 가지고 있던 생각들을 정리할 방법이나 새로운 방법들도 생각하게 되었다.

생각정리스킬. 명상을 하면서 생각을 더욱 정리해야함이 뚜렷해졌다.

책안에는 여러기법들이 들어있었다. 

너무 간단하여 그냥 무심코 지나갔던 방법들도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다.

반면 설명해주는 방법과 다르게 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부분들도 있었다. 여러번 다시 읽고 싶다.

만다라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