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완벽한 가족 ★★★☆☆ 2.8/5점. Blackbird. 죽음을 결정하는 엄마에게서 배우는 가족이란 뭘까요.. 안락사/존엄사에 대해 생각해보게 해주는 영화에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3. 4.
반응형

[영화 리뷰] 완벽한 가족 ★★★☆☆ 2.8/5점.  Blackbird.  죽음을 결정하는 엄마에게서 배우는 가족이란 뭘까요.. 안락사/존엄사에 대해 생각해보게 해주는 영화에요.

영화 - 완벽한 가족

영화에 유명한 분들이 대거 많이 출연하셔서 와우 이거 유명한건가??
라고 생각하고 찾아봤어요. 그랬더니 노팅 힐을 감독하셨던 분이 만든 영화더라구요.
영화에 대한 리뷰나 점수를 찾아봐도 점수가 나쁘지 않아요~ 와아후~!!
하지만 직접 보고 나서는 큰 후한 점수를 주진 않았어요.

영화를 보고 나니 생각은 많아졌지만 생각이 정리가 잘 안되네요.
안락사나 존엄사를 인정해야 한다는 생각은 들긴 하지만
실제 저희의 인생에서 저렇게 만들어지는 상황들이 있을까 싶긴 하네요.
예전에 제 인생에서 시한부 친구를 만난적이 있어요.
그 친구는 오늘 내일이 지나면 이젠 못보게 될 친구였죠.
함께 여행도 가고 놀며 이제 정말 마지막.... 을 기념해보기도 하였죠.
그리고는 정말로 결국 못보게 되었어요.
인생에서는 이런쪽을 더 많이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미처 준비하지 못하고,
미처 생각하지 못했는데
만나고 싶지 않은 상황을 만나게 되는.

영화 - 완벽한 가족

영화는 꽤나 조용하고 큰 문제 없이 흘러가다가
중간에 한번 큰 이슈가 출연해요.
그 이슈에 대해서는 직접 영화를 보고 판단하시길^^
요 영화도 리메이크 작이라고 하네요.
한번 만들어졌다가 재밌어서 다시 만들어본 작품이라는...

영화 - 완벽한 가족

등장하는 배우분들의 연기는 손색이 없는 듯 해요.
각각의 캐릭터들도 나쁘지 않구요.
조용한 기분으로 감상하시기에 나쁘지 않은 작품이니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