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블랙박스 - ★★★☆☆ 2.7/5점. 미스터리 스릴러물. 이야기가 점점 궁금해져서 빠지게 되었어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3. 1.
반응형

[영화 리뷰] 블랙박스 - ★★★☆☆ 2.7/5점.  미스터리 스릴러물. 이야기가 점점 궁금해져서 빠지게 되었어요.

영화 - 블랙박스

영화에 대한 충분한 소개 없이 영화를 접하게 되었어요.
이 영화는 영화에 대한 스토리를 모르는게 차라리 더 나은 듯 해요.
첨에 모르고 영화를 보는게 불필요한 인지와 이해를 접게 해주어요.
상상력에 맡기는게 더 좋은 영화도 있으니까요.
이 영화는 보면서 점점 상상력과 대립하여
과연 어떻게(?) 라고 생각하게 되어요.
저 자신이 스스로도 해당 상황에 빠져서 어떻게 해야하지 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어요.

영화에 가끔 웃음이 나올 정도로 어이없는 선택지들도 많았지만
대부분 비슷한 선택이 될 것 같아 잘 만들었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 어려운 이야기가 아니라
일반적인 우리네 인생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특수한 에피소드에 결합한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영화에서 가족애에 대해 많이 생각해보도록 해주어요.
내가 살아가는 인생에서 다시 만나보고 싶은 사람,
헤어지고 싶지 않은 사람...
내 목숨을 주어도 아깝지 않은 사람.

영화 - 블랙 박스

나름의 장르는 SF이기도 하고,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추천드릴만한 영화이니 언제 시간되시면 한번 감상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