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365일(365days) ★★☆☆☆ 2.1/5점. 야한 영화(?) 포스터에서부터 사로 잡을 것 같은데, 본 영화에서는 생각보다 쫌... 스토리가 많이 아쉬워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3. 3.
반응형

[영화 리뷰] 365일(365days) ★★☆☆☆ 2.1/5점.  야한 영화(?) 포스터에서부터 사로 잡을 것 같은데, 본 영화에서는 생각보다 쫌... 스토리가 많이 아쉬워요.

영화 - 365일

다른 영화 소개자분들의 힘을 빌리자면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보다는 더 어마어마한 수위를 보여주는 19세 이상의 영화 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막상 플레이 해보면  저는 그리 충격적이진 않았어요.
제가 요근래 가장 충격적으로 본 어른 수위의 영화는 "님포매니악" 이였기 때문에 
이 영화는 그냥 잘 봤습니다. ㅎㅎㅎ
다만, 영화 스토리가 너무 이어지지가 않아서 답답했어요.
이게 왜 이렇게 흘러가는지 도무지 용납이 안되어서 ;;;;;;;;;;;;;
짜증~!!!.

영화 - 365일

 

그냥 에로 영화정도로 생각해도 무방할 정도로 스토리가 별로였어요.
영화 전체적인 내용은 어떤 남자가 아래 여자를 넘 사랑해서 365일 안에
자기를 사랑하게 만든다는 내용이네요.
여자분이 아이스크림을 참 잘먹네요.

영화 - 365일

개인적인 생각으론
사랑은 함께 지낸 시간과도 정비례한다는 생각을 해요.
시간이 점점 추억을 만들어주고
그들간의 사랑과 인연도 생기는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많은 시간을 보낼 수록 더 깊어지지 않나요 ㅎㅎ

※이 영화는 그리 추천드리지 않으니
시간이 많이 남으시는 분만 보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