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북스마트 - ★★★☆☆ 2.5/5점. 재미진 여고생들의 이야기. 저도 범생이였지만 일탈하는 방법에 대한 소개를 해주는 듯 해요.ㅎㅎ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3. 2.
반응형

[영화 리뷰] 북스마트 - ★★★☆☆ 2.5/5점.  재미진 여고생들의 이야기. 저도 범생이였지만 일탈하는 방법에 대한 소개를 해주는 듯 해요.ㅎㅎ

영화 - 북스마트

때로는 빠르게, 때로는 화려하게 진행되는 영화에요.
어떻게 보면 미국 학원물이 그런 것 같기도 해요. ㅎㅎ
한국인의 정서로는 문화가 다르니 약간(?) 안맞기도 하는 듯 해요.
여러 방법으로 인싸가 되는 일들도 해보고
범생이들 기준으로 일탈을 일삼으며 아깝지 않은 시간을 보내는 노력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웃기게 해주네요. ㅎㅎㅎ
다만 어떤 특별한 기대(?)를 했다면 뭐 영화에서는 별거 없습니다.

영화 - 북스마트

영화에서는 단지 2명의 여고생이 자신의 정체성과
삶을 살아가는 방식에 대한 회고를 해나가며
시청자들과 공감하는 방식이니 너무 큰 걸 기대하면
영화에서는 별다른 것은 안나와요 ㅋㅋㅋ

영화 - 북스마트  비니 펠드스타인몰리 역   케이틀린 데버에이미 역

공부만 징허게 하는 우리 중고등학생 친구들한테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네요.
가끔은 공부만 하는 것보다 이렇게 내적 인싸가 되어야
큰 사람이 되기 마련이니까요.
사랑스러운 두 명에게 잠시 시간을 내어주어
머리도 식힐 겸 영화 한편 보세요^^

영화 - 북스마트

쉬면서 살아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