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팔로우 미 ★★★★☆ 4.0/5점. 예상하지 못한 스토리. 재밌는 스토리 전개. 약간 영화 나우유씨미 같은?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2. 28.
반응형

[영화 리뷰] 팔로우 미 ★★★★☆ 4.0/5점.  예상하지 못한 스토리. 재밌는 스토리 전개. 약간 영화 나우유씨미 같은?

영화 팔로우 미

꽤 재미있었어요. 영화가 전개되는 내내 B급을 넘어 C급일까봐 꽤 걱정했지만
영화가 끝날 때즈음엔 '와우 보길 잘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해주었어요.
영화가 진행되는 내내에도 계속 흥미진진했구요.
큐브나 쏘우와 비슷한 전개방식으로 진행되었어요.
결국엔 사람들을 모두 죽이는 호스텔 같은 영화인 것 같기도 했구요.
Why 가 계속 떠오르는 도중에 영화가 흘러가는 느낌이였어요.

영화 - 팔로우 미

태어나서 아직 방탈출 카페를 한번도 안가봤어요.
영화에서는 색다른 방탈출 게임을 시작하지만
알고보니 목숨이 위험한 상황으로 이어져요.
친구들의 목숨도 위험해지구요.
사람은 본디 위험한 순간이 되면 뇌가 더 자극받아
초인적인 힘을 발휘한다는데, 궁금하네요.
하지만 방탈출 카페에서는 아예 한발짝도 못나올 것 같네요 ㅋㅋㅋ

영화 맨끝에 반전이 있으니
그냥 훅훅 넘기면서 보면 안될 것 같아요.
영화 나우유씨미 를 보면 최초 영화를 보면서 들었던 생각과 달리
영화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개되는 걸 느꼈던 적이 있어요.
이 영화도 그런 면이 있었어요.
별달리 복선이나 예상을 하지 못했는데 갑자기 방향이 전개되어
깜짝 놀라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였네요 ㅎㅎ

이 영화는 유명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안 보셨을 것 같아요.
그래서 더욱이 영화 내용이 관한 글은 적지 않으려 합니다.
혹시라도 글을 보고 나서 영화를 봐보려는 생각이 나신 분들을 위해서요^^
영화는 시간내어 볼만한 정도를 하는 것 같아요.
영화 나우유씨미 를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ㅎㅎ

누군가에게 선물을 줄 때는
최소한의 예절을 포함해야 하는 것 같네요.

youtu.be/mpl3INFWRE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