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인퍼머스. ★★☆☆☆ 2.3/5점. SNS의 불분명한 소비. 그냥 미쳤다고 생각이 드는 사람들. 영화는 멋있었어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2. 26.
반응형

[영화 리뷰] 인퍼머스. ★★☆☆☆ 2.3/5점. SNS의 불분명한 소비. 그냥 미쳤다고 생각이 드는 사람들. 영화는 멋있었어요.

영화 인퍼머스

'SNS 로 범죄를 생중계한다.' 가 들어있는 영화에요.
요즘 항상 지나다니면서 보면 스마트폰이 손에 끼워져 있어요.
지하철을 타도 버스를 타도, 단지 길거리를 걸어다녀도.
저는 가능하면 좀 덜 사용해보려 의식적으로 잘 사용하지 않으려 하는데요,
영화에서는 스마트폰과 인스타에 대해 나오는 듯 해요.

어쩌다보니 범죄자가 되어 남은 인생을 풀어가는 모습이
참담하기도 해요.
생각없이 문제를 만들어가는 모습들도 안타깝기도 하고요.
정상적인 사고를 가지고는 저러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만 주인공이 너무 이뻐요.
주인공역할을 맡은 배우분에 눈을 뺏겨서
영화를 보다가 안볼 수가 없네요.
매력이 김태리씨와 비슷한 느낌이 드는 배우분이네요.
영화에서는 생각없이 사는 1인을 연기하는 것 같구요.

인퍼머스 - 벨라 손
인퍼머스 - 벨라손

SNS나 스마트폰에 너무 저희 인생을 뺏기지 않도록
주의 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