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소리꾼 ★★★☆☆ 2.6/5점. 뻔한 스토리지만 영화가 흘러가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심청이 이야기를 다시 풀어낸 영화에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2. 25.
반응형

[영화 리뷰] 소리꾼 ★★★☆☆ 2.6/5점. 뻔한 스토리지만 영화가 흘러가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심청이 이야기를 다시 풀어낸 영화에요.

영화 소리꾼

음... B급 영화겠군. 이라고 생각하고 봤다가 굉장히 잘 만든 사극영화를 만났어요.
사극영화라기 보다는 판소리 영화네요. 하지만 예상처럼 크게 벗어나지 못하고 예상되는 영화 내용들이 물흘러가듯 진행되어 큰 점수를 주진 않았어요. 
이에 반해 다음영화에 리뷰점수는 엄청난 점수를 초월하고 있더라구요.

또한, 판소리가 주로 나와 영화를 끌고 가는 영화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소리가 듣기 좋다고 말씀하셨어요.
저는 "범 내려온다" 노래는 1일 1범을 할 정도로 굉장히 좋아했는데 이 영화에서 나오는 본연의 판소리는
크게 좋진 않네요. 다만, 연기력이나 해당 상황을 연기하려는 얼굴의 표정들이 심오하게 전해오는 기분은 들었어요.
그래도 저는 범 내려온다 스타일의 노래가 ㅋㅋㅋ 아직 신세대인가 ㅋㅋㅋ
영화 내에서는 자주 소리꾼의 소리들이 나오는데 우리의 소리를 듣는 분께 강추라고 하네요.

제 2의 서편제라는 말도 나오네요.
이 영화의 주인공인 이봉근 님은 원래 배우가 아니라 판소리꾼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원래 잘하시는 분이라는 ㅎㅎㅎ
판소리를 하시는 분은 기본적으로 연기력도 꽤차신 듯 해요.
판소리 자체가 연기를 필요로 해서 인가요.
영화 내에서도 매끄럽게 보였습니다.
이유리 배우님이 나와서 이 영화를 본 이유도 있어요 ㅋㅋ
역시는 역시인가 ㅋㅋ

영화 소리꾼 - 출연 이유리

영화 내에는 신화의 김동완 분도 출연하는데,
이젠 가수보다 영화배우가 더 잘어울리시는 듯 하네요 ㅋㅋ
그 외 많이 봐왔던 얼굴의 배우분들이 많이 등장하세요.
한국적인 뮤지컬 영화라는 소개도 있네요.

www.youtube.com/watch?v=bpgO_Sn0AEA

 

영화 재미있게 봤습니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