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내가 죽던 날. ★★★☆☆ 3.2/5점. 김혜수누님이 나오니깐 일단 봤지만 영화 전개가 느려서 복장터지다가 후반에 다 알게되었던 어려운 영화ㅠㅠ. 저는 조금 지루했어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2. 3.
반응형

내가 죽던 날. ★★★☆☆ 3.2/5점. 김혜수누님이 나오니깐 일단 봤지만 영화 전개가 느려서 복장터지다가 후반에 다 알게되었던 어려운 영화ㅠㅠ. 저는 조금 지루했어요.

영화 내가 죽던 날

영화가 꽤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지막에 가선 모두 해석이 되었지만 거기까지 가기에 너무나 꼬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김혜수 배우님이 출연한 영화는 대부분 실망하지 않는데 이번건 그 중에서 좋은 기억이 들지 않네요.
이영애배우님과 김혜수 배우님이 나온 영화는 대부분 좋았는데 ㅎㅎ

영화에 등장하는 배우분들이 모두 베테랑 연기자분들이라 영화는 엉성한 부분은 없어요.
스토리도 달리 엉성한 부분은 없지만 내용 전개가 좀 답답했던 것 같아요.
잔잔한 상태로 영화가 끝까지 진행되다 보니 약간 졸릴뻔 하기도 했어요.
연기자는 훌륭하지만 스토리의 부재가 영화를 안좋게 해버린 듯 하네요.
감독님 탓!!!

특히 이 영화에서는 배우들의 표정이 많이 보였어요.
표정에서 이야기의 흐름을 읽거나 그들의 감정을 많이 보게 되는 것 같아요.
별도의 대사 없이 표정으로 이해하는 영화.
나도 표정으로 사람들에게 내 의미를 잘 전달할 수 있을까 란 생각을 해보기도 해요.
적어도 가족간에는 많이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내가 죽던 날 - 김혜수

제목만으로는 줄거리를 파악하기 어렵게 해두었어요.
책을 읽듯이 영화를 보면 딱 어울리는 듯한 영화네요.
몰입하여 보지 않으면 어떤 내용인지 까먹을 수도 ㅎㅎㅎ

내가 죽던 날 -  노정의

영화를 모두 보고나면 제목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요 ㅎㅎ
내가 죽던 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