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후기] 원더우먼1984 ★★★☆☆ 2.7/5점. 남자라면 원더우먼은 로망. 역시 영상은 Good, 스토리는 Nooo.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1. 24.
반응형

[영화후기] 원더우먼1984 ★★★☆☆ 2.7/5점. 남자라면 원더우먼은 로망. 역시 영상은 Good, 스토리는 Nooo.

음... 초중반까지는 좋았지만... 갑자기 감독님이 번개맨이나 지구방위대 후레쉬맨 같은 전개로 바꾸신 것 같아요.

원더우먼1984

이런 영화는 평점이 낮아도 일단 봐야하지 않나요?ㅋㅋ.
세상을 구하는 영웅이 아닌가요 ㅋㅋ.
게다가 그... 그!! 원더우먼 이신데!!
기대했던 영상들은 잘 뽑아 나온 것 같아요.
아주 신나게 보다가, 중반 이후엔 흥미가 좀... 없어졌어요 ㅋㅋㅋ

원더우먼 1984

 

어떻게 보면 원더우먼 2편같은데 1편과 이어지는 내용들도 약간(?) 있지만
1편 내용을 몰라도 보는데 큰 무리는 없는 듯 해요.
DC에서의 히어로 영화는 기대하기가 힘들었는데
아쿠아맨을 보고 나서 대박이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5/5점!!!!
하지만 다시 원더우먼은 ㅠㅠ 이제 DC는... ㅠㅠ

화려하기도 하고,
나름 그리스로마신화에 관심이 많아 특히나 원더우먼에는 더 기대가 컸어요.
재밌게 보긴 했지만 기대만큼은 영 ㅠㅠ

원더우먼 안뇽~ ㅠㅠ

 

특히나 이번 작품은 감독님과 영화배우 겔가돗에 대한 논란이 많이 있었다고 하네요.
출연료에 대한 공방인데, 다른 배우들에게도 영향이 있는데 감독과 본인만 신경쓰구...
음... 네. 저희랑 관련 없는 ㅋㅋㅋㅋ

이런 완성도라도 원더우먼은 추천입니다. ㅎㅎ
다시한번 원더우먼1984는
★★★☆☆ 2.7/5점..;;;

원더우먼1984


냐옹이네 영화 추천 찾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