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아미 오브 원(Army of One) 2020. ★★☆☆☆ 2.2/5점. 킬링 타임 액션 잔인 영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1. 2.
반응형

아미 오브 원(Army of One) 2020.  ★★☆☆☆ 2.2/5점. 킬링 타임 액션 잔인 영화.

크게 기대안하고 봤어요.
포스터만 봐도 툼레이더나 여자 람보가 떠오르는.
영화도 대충 비슷했어요.

나름 쫄깃하고, 긴장감이 넘치며 전개되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긴 합니다만,
영화가 크게 별 내용을 다루지 않아서 그리 추천하고 싶진 않네요.

영화 Army of One

 

영화가 꽤 난폭하고 잔인하네요.
우리나라 '아저씨' 영화랑 비슷한 정도로요.
다만, 아저씨는 스토리까지 매우 잔인했는데 이건 스토리는 그리 잔인하지 않은 것 같아요. (사람에 따라 잔인할수도..)

주인공 역할을 한 배우분이 엄청 매력적이시네요.
툼레이더나 매한가지 여자 주인공 액션영화는 다들 나시티를 선호하는 것 같아요. 엘렌 홀맨 Ellen Hollman
남자 시청자 기준으로 나쁘진 않습니다만, 공식인 것 같네요.

엘렌 홀맨

그외 이런 스릴러 액션 영화의 공식들이 모두 대입되긴 하지만,
마지막에 머릿속으로 떠올리던 생각을 "아~ 주인공이 일단 이렇게 행동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어떻게 감독님이 제 생각을 정확히 알고 그대로 만들어주셨더라구요. ㅎㅎㅎ
그게 신기했어요 .ㅋㅋㅋ

 

냐옹이네 영화 추천 찾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