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리뷰] 뱅가드(Vanguard, 急先鋒). ☆☆☆☆☆ 0.2/5점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0. 12. 28.
반응형

영화 뱅가드(Vanguard, 急先鋒 급선봉) . ☆☆☆☆☆ 0.2/5점.

어렸을적 성룡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정말 오랜만이라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보려했으나...ㅠㅠ

영화 뱅가드 Vanguard, 急先鋒

이 영화를 끝까지 보고 싶었지만 결국, 끝까지 보지 못했어요.
약 40분정도 보다가 결국 보다못해 1.25배속=>1.5배속으로 바꿔서라도 끝까지 봐야지 라고 생각했지만,
존경하는 성룡 배우님께 죄송하지만 꺼버리고 말았습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지나간 많은 중국영화들이 떠올랐어요.


이연걸의 탈출.
성룡의 CIA.
그외 수많은 성룡 시리즈.
그 오래된 성룡 재키찬 배우님의 영화 그대로 이어져서 만들어진 기분이 들어요.
영화의 몇분마다도 "정말 짜임새 없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시나리오와 내용 전개가 어린이영화보다 더 재미없기도 했어요.


전투 씬이나 긴장감 있는 전투는 이제 예상할 수 없고,
30년전 봤던 영화들과 비교하여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고 생각되어요.
CG도 열악하네요.
배우분들은 연기를 잘하시는 분들일텐데, 이것을 찍은 방식이 잘못되었다는 생각들을 영화를 보면서 하게 되었습니다.
뭔가가 잘못된게 틀림없어!!~


과거엔 미처 몰랐는데,
영화를 찍을 때 배우분들의 작은 행동하나하나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흥미를 생길수도, 잃을 수도 있게 하더라구요.
양산형으로 만든 영화라는 생각이 너무 드네요.
앞으로는 더욱 더 중국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사라져요 ㅠㅠ
개인적으로는 말이에요.

영화 뱅가드 소개 유튜브 영상: www.youtube.com/watch?v=rbg5fb8r5i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