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도서

[혼자의 힘으로 가라] - 독서 후기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0. 2. 22.
반응형

혼자의 힘으로 가라 - 조셉마셸3세.

혼자의 힘으로 가라. 조셉마셸3세. ★★★★☆ 4/5점.

인디언들의 인생을 사는 방법에 대해 책에 담아 알려주었다.
어릴 적 이솝우화처럼 어른이 된 나로써 지혜를 엿볼 수 있었다.
간혹 이야기가 머리에 안들어오기도 하다.
지금의 나에게, 언제든 통용될 수 있겠지만 많은 생각을 가지게 해준다.

우연히 지친 시간에 알게된 책이였지만 막상 사려고 하니 파는 곳이 없었다.
절판되었다.
결국 중고서적으로 찾아 읽을 수 있게 되었다.
다시금 언제든 읽을 수 있게 책장에 오래 간직한다.

 

인디언 명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