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도서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 독서 후기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0. 2. 24.
반응형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 김수현. ★★★★☆3.6/5점.

좋은 내용이 많으나 걔중에 내가 갖고 있는 생각과 너무나도 다르기도 하고.
철이 없다는 생각이 드는 부분들도 있는 듯 싶다.
어쩌면 너무 이기주의(?)로 빠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다.
하지만 반대로 행복하기 위한 방법이 마구마구 떠오르는 책으로 생각되기도 하다.
금방 읽을 수 있다. 한 3~4시간정도면 읽지 않을까.

남들의 시선을 그리 신경쓰지 않고
남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내가 원하는 것들을 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