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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 Nyaonge
{
{
BYTE bitAddr1:1;
BYTE bitAddr:2;
BYTE bitAddr:3;
BYTE bitAddr:4;
WORD byteAddr1:14;
BYTE bitAddr:2;
BYTE bitAddr:3;
BYTE bitAddr:4;
WORD byteAddr1:14;
}
위와 같이 구조체를 선언하였다면
bitAddr1 -> 8비트(1바이트가 되겠지)의 주소중 1비트만 사용
bitAddr2 -> 2비트만 사용
bitAddr3 -> 3비트만 사용
bitAddr4 -> 4비트만 사용
byteAddr1 -> 14비트 사용
따라서 주소가 지정되는 과정은...
요렇게 되지 않을까 싶다...
6.0 켜서... 이래저래 돌려봤는데... 메모리영역 보니깐... 저게 맞는것 같기도 하고... 음...
위와 같이 구조체를 선언하였다면
bitAddr1 -> 8비트(1바이트가 되겠지)의 주소중 1비트만 사용
bitAddr2 -> 2비트만 사용
bitAddr3 -> 3비트만 사용
bitAddr4 -> 4비트만 사용
byteAddr1 -> 14비트 사용
따라서 주소가 지정되는 과정은...
bitAddr1 | bitAddr2 | bitAddr2 | bitAddr3 | bitAddr3 | bitAddr3 | bitAddr4 | bitAddr4 |
bitAddr4 | bitAddr4 | 쓰레기 | 쓰레기 | 쓰레기 | 쓰레기 | 쓰레기 | 쓰레기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byteAddr1 | 쓰레기 | 쓰레기 |
요렇게 되지 않을까 싶다...
6.0 켜서... 이래저래 돌려봤는데... 메모리영역 보니깐... 저게 맞는것 같기도 하고...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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