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콜(CALL) - 한국영화(NETFLIX). 스릴러.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0. 12. 20.
반응형

영화 콜(CALL) ★★☆ 4.2/5점. 스릴러영화. 재미있는 넷플릭스 한국 영화.

영화 콜(CALL)

넷플릭스 영화는 대체로 흥미를 자주 초반에 흥미를 잃게 되어요.
물론 재미있는 영화도 많지만 PICK 확률이 엄청 낮은 정도이죠.
하지만 이 영화는 추천될만한 영화이고 소재인 것 같아요.
드라마"시그널" 이 떠올르는 소재입니다. (이정도의 스토리 소개는 포스터에서도/ CF로도 나오는 줄거리일테니까요).

영화에서는 많이 봤던 얼굴들이 많이 출현 합니다.
ㅎㅎ 박신혜, 김성령, 이엘, 오정세, 박호산, 이동휘 배우님들 외.
요즘 코로나 때문에 듣보잡 영화인가 라고 생각하고 선택해봤는데 의외로 빵빵한 출연진 덕에 기대를 하고 보게 되었죠. 하지만 첫판 분위기부터 '시그널' 같은... 시간여행물 이라 약간 실망스러웠어요.
SF영화광이고 하지만 한국 영화에서 시간여행물 = 실망감 이 공식이 되어버려서. ㅎㅎ. 저는 이 영화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이 영화가 재미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전종서님. (영숙 역) 배우분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독보적으로 연기를 잘 하신다고 생각이 들고, 엄청 몰입되었어요. 맛깔나는 대사 몸짓 하나하나.  계속 이 분의 영화 스토리를 기대하게 되어요. 모두 연기를 잘하셨지만 이 분은 정말 독보적이였던 것 같아요. 눈빛만으로도. 영화가 끝나고 나서도 얼굴이나 표정이 잊혀지지 않네요.  버닝에 나왔던 분이였군요. 버닝 영화는 재미있게 보질 못해서 ㅠㅠ 이 분이 출연하는 영화는 항상 기대하게 될 듯 해요.

콜 - 전종서 배우님.

 

영화에서 스토리적인 부분에서도 가족적인 부분에서 생각해보고 뒤돌아 보게 만들어 주는 듯 해요. 나는 과연. 비슷한 경험이 없었을까. 나는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었나. 하고 뒤돌아보게 됩니다. 가족들에게 원하기만 하고 받기만 하진 않았을까. 나는 또 어떤 부모가 되어야 할까. 이런 생각들이요.

이 영화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런 의미에서 비하인드 영ㅇ상도 포함해보겠습니다. 영화를 보고 난 후 아래 영상을 한번 추가로 봐보시길 ㅎㅎ

비하인드 영상 -영화 《콜》 비하인드, 코멘터리로 탈탈 털어드립니다 youtu.be/3vaV-rtnqJ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