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도서

지금 이순간을 살아라 - 독서 후기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0. 2. 22.
반응형

지금 이 순간을 살아라 (the power of now)

지금 이순간을 살아라. 에크하르트 톨레 ★★★★★ 5/5점.

형이 추천해서 보게 되었는데 인생의 의미, 깨달음의 방법, 행복하게 살아가는 법, 내 안의 나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올 해에 3번정도 더 읽어보면 좋겠다. 책의 내용이 어려워서 한번에 모두 이해하긴 어렵다.
재밌다. 간혹 모순되는 말이 있었다.
몇 차례 다시 읽고, 오디오북으로도 들었다. 오프라윈프리와의 웹 세미나도 들었다.
인생에 책을 꼽으라면 이 책도 포함된다.
현존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을 알려면 이 책을 읽길 추천한다.

자주 오디오북으로 다시 듣는다. 이 책을 읽고 나서 에크하르트 톨레의 다른 책들도 쭉쭉 모두 읽게 되었다.
종교적인 색채를 띌 수도 있다. 어느것이 되었어도, 내게 긍정적인 힘을 준다.
책을 읽고 더욱 명상을 좋아하게 되었고, 고요함을 좋아하게 되었다.
사물을 더욱 또렷이 보려 노력하게 되고, 인생을 즐기기 위해 생각하게 되었다.

너무나 추천한다. 이 책은 만나는 사람들에게 모두 추천해주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