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냐옹이 이야기/재미지다 ㅋㅋㅋ

짧고 강한거 웃긴글ㅋㅋㅋ 상상하면 더웃겨요.ㅋㅋ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10. 6. 13.
반응형
짧고 강한거 웃긴글ㅋㅋㅋ 상상하면 더웃겨요.ㅋㅋ

버스에서 졸다가 핸드폰을 떨궜는데 

어딨는지 몰라서 앞사람한테 
핸드폰좀 빌려달라고 해서 전화해서 벨소리로 찾았음. 
그래서 핸드폰 주워서 딱 보니까 

부재중 전화 와있어서 전화걸어서 "누구시죠?" 했는데
앞사람이 뭐 이런 병신같은 새끼가 다있어 하는 

표정으로 뒤돌아보면서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