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영화 리뷰] 맨온렛지 (Man On a Ledge, 2012) ★★★☆☆ 2.6/5점. 그 당시에는 재미있었겠지만... 비슷한 전개의 영화를 많이 봐서 예상되어버렸네요 ㅠㅠ. 그래도 재미있긴 했어요.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3. 6.
반응형

[영화 리뷰] 맨온 렛지 (Man On a Ledge, 2012) ★★★☆☆ 2.6/5점. 그 당시에는 재미있었겠지만... 비슷한 전개의 영화를 많이 봐서 예상되어버렸네요 ㅠㅠ. 맨온렛지 (Man On a Ledge, 2012)

영화 - 맨 온 렛지

이 영화는 갑자기 보게된 이유가 아래의 유튜브 동영상 때문이였어요.
www.youtube.com/watch?v=1Gyjh0kyWkQ&t=89s

유튜브 영상을 몇 분 보고있자니
와~ 재밌겠다. 하고 구글Keep에 메모를 해둔 뒤
집에 퇴근해서 새벽에 한번 틀어봤어요. ㅎㅎ
나름 재미있긴 했는데
스토리가 예상되서 저는 그렇게 흥미돋진 못했어요.

그래도 등장인물의 배우진분들이
연기를 모두 잘해서 상황 표현이
실감나고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아니 왜 하루 왠종일 건물 외벽 밖에 서있어 ㅋㅋㅋ
이유는 영화에서 ㅋㅋㅋ
유튜브의 해당 영화 소개 제목은

"독특하게 시작해서 통쾌하게 끝나는 영화"

였어요 ㅎㅎㅎ.

다 보고나니 공감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