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리뷰] 개같은 것들. ★★☆☆☆ 2.4/5점. 너무나도 잔인하고 참혹해요. 보면서도 중간에 끌까말까 고민하다가 보게된.

by 건우아빠유리남편 2021. 2. 17.
반응형

개같은 것들. ★★☆☆☆ 2.4/5점. 너무나도 잔인하고 참혹해요. 보면서도 중간에 끌까말까 고민하다가 보게된. 

영화 개같은것들

처음 영화 상영하면서부터 바로... 보고싶지 않은 내용으로 시작되어 과몰입 하였어요.
영화가 19세 관람불가이고, 멘탈이 강하지 않으면 보지 마시길 추천드려요.
시간이 흘러갈수록 대략적인 그림이 그려지면서 영화 내용이 대충 머리에 그려지는 듯 해요.
하지만 결말을 예상하진 못했어요.

영화는 나름 전개가 빨라요.
조두순 살인사건과 비슷한 전개라고 하네요.
영화를 보면서 떠오르기도 했어요. 이거 실화로 있는 사건을 재구성한건가...
찾아보니, 조두순 사건에서 모티브를 받아 구성했다고 하더라구요.

등장하는 등장인물들이 모두 어두워보여서
영화를 보는 내내 마음이 착잡하고 무거워요.
도무지 웃음도 하나 나오지 않고, ㅠㅠ
내가 이걸 왜 선택했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영화가 주는 메시지도 있고,
이런 나쁜 사람들도 있다는걸 아는것도..
세상에는 정말 이해하지 못할 사이코패스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ㅠㅠ

개인적인 평점은 ★★☆☆☆ 2.4/5점. 이지만,
대부분의 리뷰어들은 이 작품에 대해 점수가 매우 높아요.

개같은 것들 출연진 - 밝음

계속 우울했으니 출연진들의 방긋한 미소를 찾아봤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